자동차 리스 비판대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관계에 나쁜 영향을 끼칩니다.







나는 내가 미쳤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나는 단순히 그것을 피한다.

















그 순간 나는 비평가보다 우월감을 느끼게되고,






이렇게함으로써, 나는 모두가 맛보고 싶어하는 '우월감'을 느낀다.







나는 성취된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칭찬받는 것보다 비판받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결론적으로, 비판은 자기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는 쓸모가 없다.






그러나 그들이 너무 만연하기 때문에 비판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나는 목욕을하지 않고 비난하는 법을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단지 두






첫 번째 기준은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내 감정을 털어 놓았고 나는 상황을 도울 수 없다.






덩어리. 나는 목표가 미래에 상대와 일치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연사의 목적은 저를 위해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대방에게 비판을 할 것입니다.







첫째, 인내심을 갖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협조 할 준비가되었음을 강조하고,







나는 또한 칭찬할만한 점을 언급한다.






그것은 불평한 목소리의 감정을 숨길 것이며, 객관적으로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마지막 두





어쨌든, 다른 사람이 뭔가 잘못 보여 주었다고 말한 사람이







나는 그것이 일어났다 고 생각한다.







그래서, 더 강한 입장에서 말하기보다는,






(비록 당신이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해도,







자신을 약한 자로 대표하십시오!






상대방에게 얼마나 고통 받고 있는지 말해주세요!



어머니는 막대를 지키고 있습니다.







'당신! 이 일이 다시 일어날 것인가? 다시 한번, 네가 네 엄마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






그 순간 아이의 힘은 원자 폭탄보다 강하고 두려운 것입니다.







나는 들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엄마






'00 내 어머니는 요즘 힘들다. 당신이 '나는 목이 아파요.






아이는 분명히 뭔가를 생각할 것입니다.







엄마가 불쌍하다고 생각하고 정말 틀렸어. "







상황이 매우 깊어 질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이 단어를 느낄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행동을 막는 비판에 대한 대화







(실수를 다시 한 후에도 마음이 잘못되었다고 느낄 것입니다.)







상대방을위한 것입니다.











개인자동차리스 자동차리스가격 자동차리스장단점 법인자동차리스 자동차리스가격비교 자동차리스만기 개인사업자자동차리스 자동차리스번호판 자동차리스비교분석 자동차리스사이트 자동차리스와렌트 자동차리스저렴한곳 자동차리스회사 자동차리스회사추천 자동차오토리스 자동차운용리스 자동차장기리스 자동차장기리스가격 개인자동차리스조건미국자동차렌트 홈쇼핑자동차렌트 장기렌트VS리스 자동차렌트가격 리스와렌트 자동차렌트비용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자동차렌탈 자동차단기렌트 자동차리스장단점 수입자동차렌트 자동차렌트수입중고차리스승계 중고차리스사기 오토바이리스 자동차리스 수입중고차리스 중고차리스가격 중고차리스할부 중고리스 중고차무이자할부 장기렌트카 중고차렌트 법인중고차리스 외제차리스 수입차리스 중고차장기렌트 리스승계 차리스 중고차리스승계 리스 금융리스 개인자동차리스 자동차리스가격 자동차리스장단점 법인자동차리스 중고리스자동차 자동차리스가격비교 자동차리스만기 개인사업자자동차리스 자동차리스번호판 자동차리스비교분석 자동차리스사이트 자동차리스와렌트 자동차리스저렴한곳 자동차리스회사 자동차리스회사추천 자동차오토리스 자동차운용리스 자동차장기리스 자동차장기리스가격 개인자동차리스조건 현대자동차 제네시스가격 자동차 리스란 카니발 신형 자동차리스가격 자동차리스장단점 자동차매매단지 중고자동차 자동차용품 SUV 실내세차 자동차브랜드 차량번호판 수입자동차 중고차 차 자동차게임 장난감자동차 차번호판 국산자동차 자동차장난감 자동차정보예쁜자동차용품 자동차용품점 자동차용품전문점 자동차부품 자동차세차용품 자동차방향제 자동차매트 자동차용품쇼핑몰 자동차방석미국자동차렌트 홈쇼핑자동차렌트 장기렌트VS리스 자동차렌트가격 리스와렌트 자동차렌트비용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자동차렌탈 자동차렌트조건 자동차단기렌트 자동차리스장단점 수입자동차렌트 



댓글